bmp 예제

이러한 경우의 예로는 BMP 제품군의 그래픽 pal8os2v2-16.bmp[9]가 있습니다. [10] 구현해야 할 유일한 부분은 픽셀 데이터 수정 부분입니다. 오류 검사 없이 빠르고 더러운 방법은 이미지에서 특정 색상으로 직사각형 영역을 채우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BMP 형식은 압축 없이 이미지의 각 픽셀에 대한 색상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예를 들어 10×10 픽셀 BMP 이미지에는 100픽셀에 대한 색상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이미지 정보를 저장하는 이 방법을 사용하면 선명하고 고품질의 그래픽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큰 파일 크기도 생성됩니다. JPEG 및 GIF 형식도 비트맵이지만 파일 크기를 크게 줄일 수 있는 이미지 압축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JPEG 및 GIF 이미지는 웹에서 사용되며 BMP 이미지는 인쇄 가능한 이미지에 자주 사용됩니다. 어떤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서 회색 값의 범위는 아무것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0-1 규모에 레벨 0-255를 매핑하는 것이 가장 일반적이지만, 일부 프로그램은 0-65535 규모에 매핑됩니다 (예를 들어 애플 색상 사양 시스템을 참조).

추가 예로서 다음 두 이미지는 정보 콘텐츠에서 동일하지만 해상도가 다르므로 픽셀 크기가 다릅니다. 작을수록 80DPI이고 더 큰 것은 30DPI입니다. 픽셀은 더 큰 버전에서 훨씬 더 분명합니다. 흑백 픽셀의 상응하는 배열을 형성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있는데, 하나의 기법을 디더링이라고 한다. 디더링을 사용하더라도 디더링 픽셀 배열을 결정하는 데 가능한 알고리즘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패턴 및 확산 디더링을 사용하여 해당 흑백 디더링 예(크게 확대)가 있는 회색 레벨 램프를 보여 주며, 예를 들어 흑백(흑백) 장치에서 그레이스케일 이미지를 나타내는 문제를 고려하십시오. 이는 가변적인 수의 흑백 픽셀을 사용하여 회색 레벨을 나타내면 달성됩니다. 다행히 흑백 장치는 일반적으로 비트맵보다 훨씬 높은 해상도를 가지므로 그레이스케일 근사치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픽셀이 많이 있습니다. 300DPI 흑백 프린터에 표시할 75DPI 그레이스케일 비트맵을 고려해 보십시오. 각 그레이스케일 픽셀을 나타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4×4 흑백 픽셀 행렬이 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인쇄 산업에서 사용되는 이러한 기법에 대해 높은 색상 깊이의 비트맵을 낮은 색상 깊이이지만 더 높은 해상도로 변환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스크리닝은 다른 크기의 개체(개체의 크기는 회색 수준에 비례)에 의해 회색 수준을 근사화한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여기서 논의되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미징 개체는 점, 선 및 사각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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