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예제 파일

이제 템플릿에 대한 모든 옵션을 조정되었으므로 템플릿을 템플릿 파일로 저장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소프트웨어에 이 템플릿을 찾을 위치를 알려야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요: 다운로드하는 파일 집합이 사용 중인 책과 일치하도록 하려면 다운로드 파일 이름을 책 뒷면의 부품 번호와 비교합니다. 예를 들어 다운로드 파일 이름 TRN_CDT1800_ESS2018.exe는 SOLIDWORKS 2018 필수 매뉴얼 뒷면의 부품 번호 PMT1800-ENG와 일치합니다. 스크린샷 특징 목록 아래 표는 솔리드웍스의 VisualXPORT 2014에서 발견한 다양한 기능을 요약한 것입니다. 솔리드웍스 통합 솔리드웍스 내보내기 에 대한 VisualXPORT 기능 VisualCAD 형식(*.vcp) 내보내기 2D 및 3D 스케치 결합된 표면이 있는 솔리드 내보내기 개별 면 내보내기 개별 표면 32비트 및 64비트 호환 SolidWorks의 최신 버전과 호환 (2014) 샘플 파일 솔리드 웍스에 대한 VisualXPORT로 시작하기 위해 다음 리소스를 사용 : 실행 VisualXPORT 솔리드 웍스 파일 VisualMILL 파일을 테스트하기 위해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 LCD 파일은 노드 주문 데이터를 포함. 이 파일 형식은 요소당 3, 4, 6 및 10노드가 있는 모델에 대해 검사되었습니다. 데이터는 항상 370h에서 시작됩니다. 노드는 항상 6 자유도가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지정된 내보내기 디렉토리에 다음 파일이 있는지 확인: 샘플 어셈블리가 열려 있는 브라우저의 SOLIDWORKS EV 첨부된 스프레드시트 STE 파일 심사기의 매크로 “ExamineSTEFile”참조 스프레드시트가 요소당 3 노드 및 6노드에 대해 테스트되었습니다. 플레이트 모델 및 4 및 10 노드 솔리드 모델. 다른 노드 수는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파일을 가져오기 전에 요소당 노드와 스프레드시트에 “플레이트” 또는 “솔리드” 옵션을 입력합니다.

이 매크로에는 배열 빠른 쓰기 메서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대용량 파일을 검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과는 모든 절점 발생이 평균화될 때까지 응력 플롯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ELF 형식에는 노드 정렬 된 데이터가 포함됩니다. 이 파일 형식은 요소당 3, 4, 6 및 10노드가 있는 모델에 대해 검사되었습니다. 이 파일에는 자유도가 필요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각 노드에 대해 6도의 자유도에 대한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트 모델은 노드당 6도의 자유도를 사용하며, 솔리드 및 축대칭 모델은 노드당 3도를 사용합니다. 데이터 시작점은 요소당 노드 수에 따라 변경됩니다. 데이터는 단일 정밀도입니다. SOLIDWORKS에서 부품 또는 어셈블리 템플릿을 작성하려면 동일한 절차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드로잉 템플릿에는 조금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샘플 부품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과 SOLIDWORKS의 파일 위치를 수정하여 새 문서 창에서 옵션으로 새 템플릿을 표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도면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시트 형식] YouTube 동영상 및/또는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CAD 어셈블리 파일은 Simscape 멀티바디 링크 설치에 있습니다. 다음 디렉터리: XML 파일에서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 설치를 위한 연결 절차를 완료했습니다. 연결 절차는 솔리드웍스 설치에 심스케이프 멀티바디 링크 추가 기능을 추가합니다. 이 샘플 프로젝트를 통해 컨베이어 시스템의 경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전체 모델 및 도면은 판매 문서뿐만 아니라 생성됩니다. GEN 이진 파일에는 미터로 변위하기 전에 절인 좌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요소 수는 18Ch및 190h의 노드 수에 저장됩니다. 데이터는 408h에서 시작됩니다. 싱글의 각 레코드는 X, Y, Z이며 10 원치 않는 싱글이 뒤따릅니다. 사용자 정의 파일 속성 필드는 한 부분 파일에서 다음 파일로 동일한 경우가 많므로 템플릿에 저장하여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