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

비동기 프로그래밍 모델을 사용하여 이 샘플을 빌드할 때 응용 프로그램 또는 인터페이스 차단의 위험이 없습니다. 여러 스레드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클라이언트 측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 설치 같은 방식으로 클라이언트가 연결할 수 있도록 서버를 식별하는 `IP 주소`가 필요합니다. 소켓을 만든 후 IP를 소켓에 바인딩하는 `bind`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그런 다음 `listen`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이 작업은 열린 모든 `소켓`과 관련된 대기 큐를 만드는 작업을 담당합니다. `listen` 메서드는 대기 대기열에 머물 수 있는 클라이언트의 최대 수를 입력으로 사용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보내기` 및 `수신` 메서드를 통해 클라이언트와 통신이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비동기를 사용하기 시작했으며 몇 가지 특별한 비동기 소켓 I/O 메서드와 함께 키워드를 기다립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소켓 클라이언트에서 데이터를 수신하는 데 필요한 배관을 함께 배치합니다. 소켓을 닫습니다. UDP의 경우 소켓은 들어오는 패킷을 수신하기만 하면 됩니다.

“요청” 클라이언트 측 소켓에서 송수신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 당신이 안드로이드 예제를보고 싶은 경우에 궁금할 것 너무이 목록은 우리의 TcpClient에 연결된 소켓의 인스턴스에 연결된 NetworkStream의 WriteAsync 방법을 사용하여 연결된 모든 클라이언트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사용되었다. 네트워크 쓰기 또는 송신 작업은 소켓 읽기 또는 수신 작업이 매우 간단합니다. 소켓을 사용할 준비가 되도록 선택한 포트 번호(4510)에서 청취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른 포트 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라이언트는 이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 단추의 이벤트를 통해 듣기가 처리됩니다: 소켓 라이브러리에 다른 이벤트를 게시하는 시간입니다. 이번에는 서버에 TextReceived 이벤트를 추가하고 양식 텍스트 상자에 정보를 표시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 측 소켓 프로그래밍을 더 쉽게 만드는 TCPClient 도우미 클래스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생성된 IpEndPoint가 클라이언트를 식별하는 데 사용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버 소켓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TCP/IP 스트리밍 소켓을 사용하여 컴퓨터 네트워크 소켓 프로그래밍에 능숙해지고 더 나은 전문 프로그래머가 되십시오. 이렇게 하면 소켓에서 어떤 IP 주소와 포트가 작동에 사용할지 알 수 있습니다. 비동기/대기 키워드가 있는 비동기 프로그래밍, 최신 실제 솔루션 소켓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장치에서 실행 중인 앱과 통신하려고 하면 Windows 방화벽이 바로 차단할 것입니다. 그것은 내 PC에서 켜져 있기 때문에. 그런 다음 방금 만든 IP 끝점에 이전에 만든 소켓을 바인딩합니다. TCP/IP 네트워크 소켓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데이터 교환이 이 비디오에 표시되고 설명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소켓을 만들기 전에 사용자는 연결하려는 `IP 주소`를 결정해야 합니다. 동시에 소켓 자체에 속하는 `패밀리` 메서드도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연결` 방법을 통해 소켓을 서버에 연결합니다.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바이트 배열로 변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보내기` 방법을 통해 서버로 보낼 수 있습니다. 나중에 `수신` 메서드 덕분에 서버에서 대답으로 바이트 배열을 얻을 수 있습니다. C 언어와 마찬가지로 `보내기` 및 `수신` 메서드는 여전히 보내거나 받은 바이트 수를 반환합니다. 소켓 의 논리를 수용하기 위해 새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추가해 보겠습니다 mTCPClient가 null과 같지 않은지, TcpClient.Client로 표시되는 기본 소켓이 TcpClient.Client.Connected 부울 속성을 읽음으로써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도 확인합니다. 대신 클라이언트 소켓은 연결 메서드 호출을 수행합니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에 연결이 설정되면 기존 소켓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를 이 솔루션에 추가하여 자체 소켓을 통해 통신(읽기 또는 쓰기)할 수 있습니다. 이 UDP 소켓에 대해 SIO_UDP_CONNRESET ioctl을 true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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